여행

부산 바다 테마열차~

김진사 2015. 8. 15. 14:00
반응형

 

[여행] 부산 휴메트로 바다 테마열차


얼마전 광복 테마열차를 포스팅했는데요.

바다 테마열차가 이전부터 운행중이라 같이 올려봅니다.


이번에는 운행노선이 2호선입니다.

2개편성은 동일하구요.

장산행 첫칸, 양산(호포)행 마기막칸입니다.

운행기간은 7월 27(월) ~ 8월 말, 약 1개월(예정)입니다.


이 사진들은 다 부산교통공사에서 퍼옵니다.


귀여운 바다 동물들이 맞아주네요.

바닥은 해변을 연상케합니다.


광복은 열사들 프로필이었다면, 바다는 아기자기한 바다를 상징하는 것들이네요.

지금 보이는 것들은 모래성이네요.


개인적으로 2호선을 탈일이 별로 없는지라 아쉽습니다. ㅠ


마지막으로 열차시간 올립니다.


타이밍만 맞춘다면, 1호선에서 광복을 열차를 타고, 2호선은 바다열차를 타겠네요.

모두들 즐거운 부산여행되시길 바랍니다. ^^


이런 테마는 종종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