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부산 광복 70주년 맞이 테마열차~

김진사 2015. 8. 14. 09:00
반응형

 

[여행] 부산 휴메트로 광복 테마열차


퇴근후 집에 가는 길입니다.

엇.. 뭐가 다른 테마가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제가 탄 마지막 칸 지하철만 테마가 있네요.

광복절 관련 테마입니다.

우연히 마주친 광복 테마열차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광복 70주년을 맞이하여 국가적 행사가 다양하게 열립니다.

부산도시철도에서도 의미있는 테마를 선보였습니다.


운행노선은 부산 1호선입니다.

편성차편은 2개 편성입니다.

신평행 마지막칸과 노포동행 첫 번째 칸입니다.

운영기간은 8월 10일(월) ~ 8월 말(예정)입니다.


헉... 이런 정보를 보니 참 이 열차랑 인연이 없었나봅니다. ^^

그럼 제가 찍은 사진들을 하나씩 올려보도록하죠.


처음에 발견한건 바닥입니다.

민족말살정책에 대한 설명과 사진들이있습니다.

이렇게 역사공부를 하면 좋겠네요. ^^


그리고 유리창에 있는 순국선열들의 프로필입니다.


유관순, 윤봉길, 안중근 등이 있습니다.


이사진은 벽쪽에 사진입니다.

대한독립만세지만 대짜가 짤린 이유는 사람이 서있어서 그렇지요 b


그리고 마지막으로 손잡이에 있는 테극기입니다.

뭔가 신기하군요.

저는 소리없이 사진찍느라, 사람 안나오게 찍느라 고생했습니다 ㅠ


그럼 전경을 담은 부산교통공사에서 제공하는 사진 한 장 올립니다.


  

d이사진이 더 깔끔해보이네요.

역시 전문가가 찍어서 그런가봅니다.



참고 할 수 있는 열차 시간표 올립니다.

혹시나 이시간대에 타시는 분들은 기왕이면 찾아서 타시면 좋겠네요 ^^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