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침대프레임(리바트)을 구매 후기

김진사 2015. 9. 9. 18:24
반응형

 

[인테리어] 침대프레임 구매후기입니다.

이런 모양을 꿈꾸며 ㅋㅋ


침대 매트리스를 구매하고, 한동안 바닥에 깔고지냅니다.

이게 뭔지... ㅋㅋ

따로 구매하기로 겸심하고 이제 프레임을 알아봅니다.

프레임도 진짜 비쌉니다.

맘에 드는건 90만원이 넘어가네요.

이런.. ㅠ

도저히 이건 아니다 싶어, 하나씩 정해갑니다.

원목, 머리위는 빗살로 되있을 것...

이 두가지를 고민하며 결정한게 바로 이번 프레임입니다.

까사미아나 시몬스 등의 프레임은 이쁘지만 너무 비쌉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저가의 모델이 있으니 걱정하지마시고..

저희는 리바트로 결정합니다.

까사미아와 비슷한 디자인에 현대라는 대기업이 가구 분야 진출이라 신뢰하고 간거죠.


주문을 하고 기사님께서 직접오셔서 설치를 해주십니다.

땀을 흘리길래 음료한잔드리고.


.

드디어 완성!!

뭔가 휑하네요.. 이건 아닌데..

평상같네요.. ㅋ 근데 생각보다 튼튼합니다. 제가 올라가서 걸어도 튼튼하네요


침대가 높아서 좀 좁아보이나요? ㅎㅎ


침대를 올리고, 이불을 올리고합니다.

뭔가 그럴싸합니다. 다행입니다.

생각보다 이쁨니다.

집을 다녀간 지인들도 다들 예쁘다고 하네요.

뭔가 이상한건 또 어쩔수가 업네요..


창문이 휑해서 뭔가 비어보이네요.

빨리 커튼을 달아야겠습니다.

이것도 후기를 달도록하겠습니다.

업그레이드 버전도 곧 올릴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