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신발 정리는 슈즈렉으로 끝~!!

김진사 2015. 10. 13. 07:25
반응형

 

[인테리어] 신발정리 슈즈렉으로 끝~!!


이전의 자료들을 올리기엔 너무나 버겁네요. ㅠ

요즘 육아에 열중하다보니 아무래도 그렇네요 ^^

오늘의 포스팅은 신발정리입니다.


신발장은 언제나 지저분하고 정리가 필요한 곳인 것 같네요.

이사하고 정리해야지해야지 하면서 이핑계 저핑계를 대다가 큰마음 먹고 정리합니다.


수납공간이 부족하여 슈즈렉을 구매합니다.

슈즈렉은 신발을 겹쳐서 보관할 수 있는 틀이라 생각하면 쉽겠네요 ^^



와이드와 일반형을 구매했습니다.

길이의 차이도 조금 있고 넓이가 조금 차이납니다.

여성과 남성의 구분정도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신발 정리전입니다.

우아.... ㅋ

위 아래 사진입니다. ㅋㅋ

답이 없네요..

그럼 이제 슈즈렉으로 정리를 해봅니다.. zz



정리하니 ᄁᆞᆯ끔하네요..

뭔가 공간도 더생기고...

ᄁᆞᆯ끔해진 모습입니다.

그러나 같이 사시는 와이파이님은 그저 그렇다고 하시네요; ㅠ


제눈에는 너무 깔끔한데 말이죠..

신발 정리가 난감하다면 슈즈렉으로 끝네세요. ^^


비교컷인데 어지럽네요..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