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나이트테라피 노블레스 매트리스 구매후기

김진사 2015. 8. 31. 08:00
반응형

 

[인테리어] 나이트테라피 편안함을 위한 매트리스!!



침대를 구매했습니다.

이전에 구매했죠.

누워보고 가격 저렴한거 알아보고 별걸 다했네요.

에이스, 시몬스 알아보다 생각보다 안편했고,

템퍼, 실리는 너무 비쌌습니다.

좌절을 거치면서 매트리스를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했네요 ㅠ


기본 200만원이 넘게 달라는 침대를 보며 한숨만 푹푹쉬다가 나이트테라피를 알게됩니다,

설명만으로는 부족해서 직접 매장을 방문해서 누워봅니다.

3가지 종류의 매트리스가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이 노블레스...

직구를 하려거나 이런 생각도 했지만, AS 때문에 한국에서 구매합니다.


아마 제 기억으론 10년 AS라고 들었네요.

매트리스와 베게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왜 하나냐구요?

나이트 테라피 카페에 구매한 후기를 올리면 하나더 주니깐요 ^^


아.. 박스 참 이쁨니다..

위에 보이는 너저분한....

사이즈는 퀸사이즈... 무게는 어마어마하네요


집에까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고 땀이나네요..

구매해서 개봉!!! 신납니다.

근데 매트리스가 말려있네요..

이럴수가... 이게 가능한겁니다.


그리고 감겨있는 것을 풀자마자...

무슨 장난감 튀어나오듯이 쫙~~ 퍼지네요.

좋습니다.

복원력하나 완전 좋네요 ^^

점점펴지더니 결국엔 처음 봤던 모습으로 짜잔~~!


매트리스 완전체입니다.

퀸사이즈입니다. 

엄청편합니다.

그것 하나만큼은 인정해야겠네요.

너무 딱딱하지 않으면서도, 푹신합니다.


이침대를 쓰면 옆에 누가 자다가 화장실 다녀와도 모릅니다.

워낙 구린 매트리스에서 잤는진 몰라도 신세계네요.


시몬스나 에이스 보다 제 몸에는 이게 훨씬 편하더라구요 ^^

어쨌든 침대 구매 후기를 올렸으니, 다음엔 프레임을 올리겠습니다.


왜 프레임을 따로 샀냐구요?

다음에 포스팅하겠습니다.

궁금한점 있으면 댓글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