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손흥민 프리미어 리그의 출발!!

김진사 2015. 8. 29. 01:17
반응형

 

[해외축구] 손흥민 토트넘 이적의 결정!!

박지성이후 우리의 심장을 자극했떤 손흥민이 오랜 독일 생활을 끝내고 이적합니다.

그팀은 바로 토트넘..


찬란하네요 토트넘.. ^^

먼저 메디컬 테스트를 합격했습니다.

등번호는 7번을 유지한다네요.

아무래도 토트넘에서도 기대치가 큰지 7번을 주네요.


이영표선수가 활약했던 팀이라 생소한 팀은 아닙니다.

마틴욜이 있던 이영표...

그리고 이영표와 박지성과의 대결... 악수

많은 장면들을 떠올리게하네요 ^^


이적 관련해서 알아보죠.

2020년까지 5년간계약이며 이적료는 3,000만 유로(약 403억원)입니다.

아시아선수 최고 금액을 찍으며 기록을 세웠네요.

기대치는 최고로 올라갔네요.

박지성이 미드필더였다면, 손흥민은 공격수죠.

골을 보는 재미도 쏠쏠할것같습니다.


우선은 적응하는게 중요하겠군요.

영국의 특유한 텃세와 선수와의 호흡이 가장 중요해보입니다.

7번을 받은 만큼 감독도 키플레이어의 역할을 부여할텐데 부담감의 극복도 관건입니다.

이미 독일에서의 경험과 검증된 실력이지만..

리그가 바뀌면서 실패한 선수가 많기에 속단하긴이릅니다.


그래도 한가지 중요한건 손흥민의 플레이가 벌써 기대됩니다.

손흥민이 얼마나 많은 골을 넣어줄지..

얼마나 많은 한국인들의 잠을 깨울지 기대되네요.

박지성 만큼.. 아니 그 이상 뛰어넘길 기대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