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한발 늦은 리뷰 애버튼vs맨시티(3ROUND)

김진사 2015. 8. 25. 08:30
반응형

 

[해외축구] 3라운드 애버튼 vs 맨시티 한발 늦은 리뷰!!


맨유가 어이없이 비기며 맨시티의 향방이 주목됩니다.


맨시티의 승리로 점찍어 지지만 애버튼은 항상 강팀의 발목을 잡았던 팀이기에 기대해봅니다.



애버튼과 맨시티의 스쿼드를 확인하시죠.


4-2-3-1입니다.

든든한 선수들이 많이 배치되어있네요.

루카쿠의 등발로 골을 기록할지 기대해봅니다.


4-2-3-1입니다.

맨시는 이스쿼드가 주력 스쿼드인가봅니다.



그럼 경기로 들어갑니다.

이번 경기는 실바와 스털링의 콤비가 좋았습니다.

맨시티는 큰선수들이 없어서 오밀조밀한 플레이가 인상적입니다.


애버튼의 잦은 실수를 놓치지 않고 기회로 파고듭니다.


맨시티의 첫골은 제가 주목할 선수라 말했던 선수에게 시작되네요.

http://hoof34.tistory.com/48 을 보시면 콜라로프선수입니다.

오버레핑을 하면서 스털링의 어시스트를 받아 골을 성공시킵니다.


골장면을 보면 이 각도에서 가능한가 하는 정도에서 골을 성공 시키네요.

저각도에서 왼발로 차네요.

한번 접고 오른발로 하는골들은 보기도하고 시도도 많습니다.

하지만 가속도를 그대로 살려 왼발로 키퍼 가랑이로 넣어버립니다.

정교한 왼발... 아 이번시즌 맨시티 왼쪽보는 재미가 쏠쏠하겠네요 ^^



그리고 이번 경기는 스털링과 실바의 콤비 플레이가 인상적입니다.

실바 특유의 정교하면서도 빠른 전개가 스털링과 합쳐 지니 배가되네요.

스피드의 맨시티라 더 재미지게 경기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나스리의 쇄기골도 인상적입니다.

 어시스트도 로빙에 슛도 로빙으로 넣어버립니다.

요즘은 교체로 나와서 좀 아쉽긴 하지만,,

나스리의 영리한 플레이도 빛을 발하네요.


0:2로 맨시티의 승리입니다.

그리고 주목할 점 하나 집고 넘어갑니다.

3경기의 8골이라는 골이 대단하지만 더 대단한게 있습니다.


콤파니 2골, 투레 1골, 실바 1골, 나스리 1골, 페르난지뉴 1골, 아구에로 1골, 콜라로프 1골입니다.

8골을 7명의 선수가 넣어서 골고루 득점을 하고 있습니다.


속단하긴 이르지만, 다양한 공격루트를 가진 맨시티 이번시즌 별을 추가 할 것 같은 느낌이듭니다.


이상으로 한발 느린 리뷰를 마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