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G2 액정무상교체 후기

김진사 2015. 9. 12. 10:07
반응형

 

[정보] G2 액정 무상 교체 후기


핸드폰 구매한지 어언 1년 반이 흘렀습니다.

할부 원금을 싸개산지라, 약정의 노예는 아닙니다.

그러나 2년은 채우려고 노력중이니다.


그러던중 최근부터 핸드폰이 말성입니다.

터치불량...

오른쪽 윗부분과 카톡의 전송부분이 안됩니다.

이런 저런 불편함이.. ㅠ

카톡은 설정을 바꿔 줄바꿈을 전송 버튼으로 사용했습니다.


이러던 중 친구녀석의 좋은 소식이 들려오네요.

G2 액정 무상 수리 소식입니다.

친구는 이미 서비스를 받은 상태이며 저에게 말을 해줍니다.


인터넷으로 방문 신청을 하고 가라는 것입니다.

방문설명은  포스팅을 참고 바랍니다.

 LG서비스센터 방문신청하기   <-----클릭!!

 

일정상 예약시간보다 30분 정도 일찍 갔습니다.

방문신청 예약을 했다고 하니, 바로 기사님과 연결을 해주더라고요.


그래서 제 폰을 가져가시려는 찰라,,

제가 이런이런 문제가 있습니다 이러니.

제가 자세하게 확인하고 고쳐드리겠습니다.

걱정마세요 하고 가져가시더군요.


결국 고쳐주셨습니다.

당연히 수리 비용은 없습니다.


G2의 경우 사설업체에서 액정교체흔적이나 침수, 파손에 의한 터치 불량은 수리가 불가합니다.

확인하시고 방문하셔서 G2 액정 교체받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 모든 것들은 G2 터치 불량 논란은 피해자들이 LG G2 터치 불량사용자 모임을 개설하여, 무상 수리를 요구한 것이 소비자 보호원의 조사와 맞물려 이뤄낸 성과입니다.

수고하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LG도 늦었지만, 자신의 과실을 인정하고 수리하는 모습은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