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리뷰] 노트북 스킨 파인스킨

김진사 2012. 8. 11. 06:30
반응형

  3일 연속 리뷰를 달립니다..

새로운 물건들이 갑자기 많이 생기는군요.. ^^

제가 소요하고 있는 물건을 워낙 아끼는지라...

노트북을 보호하고자 이전의 구린 스킨을 버리고,

새로운 노트북스킨을 구매하기로 결정합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스킨 사진입니다.

 

기존 스킨은 노트북 구입당시 받았습니다..

바꿔야 될 필요성이 충분하죠...

기존 가지고 있던 스킨은 타이핑 중 스킨이 밀리고, 먼지가 잘 묻어 더럽습니다..;;;

 

 

 

 

 

택배부터 개봉기까지 사진입니다.

 

보시다 시피 아주 간단하게 날아옵니다..

처음 본 느낌은 심플하네요..

이 제품은 간단하게 비누거품으로 씻을 수도 있으며, 기본 방수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기종의 제품을 지원해서, 거의 모든 제품이 다있다고 보시면 되구요...

 

 

 

노트북에 스킨을 입혀보았습니다.

 

!! 지금 노트북 스킨을 착용하고 작성중인데, 이전의 찝찝함이 없네요..

이전 실리콘 이상한 스킨과 비교 할수 없는 편안함이 전해지네요..!!

 

가격은 12,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노트북 스킨이 없으신 분은 하나 구입하셔도 좋겠네요..

저는 너무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