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리뷰]무선마우스 IPLEX KP-904

김진사 2012. 8. 10. 06:30
반응형

어제의 예고로 급작스럽게 생긴 무선 마우스를 리뷰하러 합니다..

선물로 받은 것이라 별 기대감 없습니다...

엇.. 역시나..!!!

네이버 검색으로 6970원 ~ 9900원 (8월 10일 기준) 입니다.

역시 비싸지 않군요...

하지만 리뷰를 해보도록 하죠...

 

 

먼저 구성은 달랑 수신기, 마우스 본체, 그리고 AAA건전지 2개가 있습니다..

이미 삽입한 상태의 사진입니다..

 

 

 

 

 

 

 

폰이 좋지 않아 죄송합니다.... ㅠ

아이폰 3GS와 크기비교입니다...

살짝 작은게 좋네요...

손으로 쥐면 쏙 들어갑니다..

조금 작은 느낌이 들기도 한 크기네요..

 

 

지금부턴 회사에서 제공하는 기본 정보를 보도록 하죠 ^^

 

 

 

 

이 마우스는 감도가 1000DPI이네요..

저는 기존 쓰던 마우스 보다 반응속도가 빠르네요..

제가 너무 구린걸 썻는지도 모르지요..

10M까지 작동이 된다고 합니다만, 10M까지 방이 크지 않아 5M정도까진 확인했습니다..

뭐 믿을 만하겠죠.. ㅋㅋ

그리고 크기가 작고, 수신기를 마우스에 삽입을 할수 있어 이동시 아주 유리하지 않나싶습니다..

 

결론 내립니다...

 

장점

1. 쌉니다... 무선 마우슨데 만원이하입니다..

2. 크기가 여성분에게 좋을 것 같네요..

3. 수신기가 마우스에 들어가서 이동시 편리할듯 합니다..

 

단점

1. 공짜로 받아서 그런지 못찾겠습니다.. ㅠ

2. 굳이 찾자면... 색깔이 전 맘에 안듭니다..

3. 남자에겐 조금 작은 크기지만 사용에 불편함은 없네요 ^^

 

이가격의 무선마우스라면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한방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