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부산 삼진어묵을 맛보다.

김진사 2015. 12. 4. 07:34
반응형

 

[요리] 부산 삼진어묵을 맛보다.


안녕하세요:) 찐찐이예요~

오늘은 육아가 아닌 다른 소식으로 찾아왔답니다^^

찐찐이는 평소 요리엔 꽝이였요

그래도 결혼을 하게 되니 요리를 하나씩 배우고 있답니다

평소 저는 오뎅탕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시아버님께서 아셨는지 삼진어묵을 택배로 보내주셨어요

아버님 감사합니다^^

평소 아버님은 미식가세요~


잘보시면 부산에서 부산으로 택배가 옵니다.. 헉!

띵똥띵똥

어묵이 도착합니다

생각보다 큰 상자에 한번 놀랐어요

어묵을 사랑은 하지만 어묵이 다 거기서 거기다 생각했었는데...띠로리~

아닙니다...우아 정말 맛있었어요


상자에는 요로케 보관방법도 잘 나와있네요.

10도씨 이하 냉장보관 시 약 일주일..

-18도씨 이하 냉동보관 하면 6개월입니다.

오랜 기간 보관해서 드시려면 냉동 보관 하시는게 좋지요. ^^


삼진어묵이 이렇게 역사가 깊었군요~ 히히

언젠가 봉래시장을 들려서 원조를 맛봐야겠어요.


삼진어묵이 택배 기사님께 부탁하는 편지^^ 깨알같아요 귀여워서 한컷 남겼답니다.

뭔가 대접받는 느낌이 드는 배려깊은 문구였네요.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상자를 열었어요

커다란 어묵 두봉지와 얼음팩 두 개 ^^

얼음팩도 깔끔한 것이 예쁘게 생겨

혹시나 사용할 일이 있을 것 같아 깨끗하게 씻어 냉동고에 보관합니다


봉지 속엔 맛있는 어묵들이 잔뜩 들어있어요

빨간오뎅 치즈오뎅 긴오뎅 네모난 오뎅ㅋㅋ

오뎅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 했어요

뒤쪽엔 요리법도 자세히 나와있어 요리할 때 엄청 도움이 되었답니다^^


저는 오뎅탕을 만들어서 남편에게 칭찬받았구요

오뎅볶음을 하고 저는 제 요리솜씨에 반했답니다 키키

육아로 바쁠땐 그냥 렌지에 돌려서 핫바처럼 먹어도 진짜 맛있었어요.

떡볶이에도 엄청 많은 어묵을 넣어서 만들어 먹었답니다.

아, 적다보니깐 또 먹고 싶어요


겨울에 정말 호빵 만큼 어울리는 음식인거 같아요

삼진어묵 꼭 한번 사드셔보세요

완전 강추입니다~


아차!양이 많아서 보관하실땐 냉동고에 넣어두셔야 할거예요 b

전 남은거 냉장고에 몇 개 뒀다 상해서 버렸답니다 아까비


또 더 맛있는 이야기로 돌아올께요

따뜻한 겨울 보내고 계세요~

.



반응형